시드니 촛불행동은 오는 10월 27일(일) 오후 4시 North Ryde의 Lachlan’s Line Auditorium에서 “제16차 윤석열정권 퇴진 시드니 촛불집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집회는 윤석열 정권의 퇴진을 촉구하며 민주주의와 인권 수호를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집회는 시드니 촛불행동을 주최로, 멜번촛불행동, 브리즈번 촛불행동, 힐스촛불, 호주한인교육문화센터, 시드니 평화의 소녀상 연대, 시드니 풍물패 ‘필굿’, 나비 독서회 등 여러 단체가 참여하며, 지난달 한국에서 열렸던 “윤석열 퇴진 928 시국대회”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번 촛불집회에서는 윤석열 정권 퇴진을 위한 시국토론, 음악 공연, 풍물패 공연, 다큐멘터리 상영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시드니촛불행동의 노현무 회장은 “이번 집회는 윤석열 정권의 퇴진을 요구하는 모든 이들이 모여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조국이 평화롭고 정의로운 민주사회로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집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홍보물과 피켓이 배포될 예정이다.

(취재 문의: 시드니 촛불행동 사무국장 김홍민, 0435 850 295)

         Copyrightⓒ JNC TV. All Rights Reserved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https://paypal.me/jnc11   페이팔 이메일: jnctv2017@gmail.com
   벤모: https://bit.ly/3zakBKa   벤모아이디: jnctv
   Zelle: jnctv20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