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정권에 맞설 해외 시국회의 닻 올렸다
-조국의 암담하고 위태로운 상황 더이상 지켜볼 수 없어
-무지, 무능, 무례한 윤석열 정권에 체계적인 대응해야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탁가이버 앵커입니다.

159명의 어처구니없는 죽음을 몰고 온 10.29 이태원 참사, 전쟁위기로 치닫고 있는 한반도, 정치는 실종되고, 고소 고발 구속이 남발되는 검찰공화국으로 변질된 대한민국. 조국의 암담하고 위태로운 상황을 더이상 지켜볼 수는 없다면서 해외 동포들이 12월 6일 해외 시국회의를 결성했습니다.

첫 온라인 회의에는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수십 명의 동포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들은 무지, 무능, 무례한 윤석열 정권에 체계적인 대응의 필요성을 공감하면서, 효율적인 일의 진행을 위해 단톡방을 개설하고, 국내 촛불집회 영상 참여와 이태원 참사 50일 온라인 추모회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해외 시국회의 활동에 동참을 하는 방법은 화면에 보이는 주소(https://bit.ly/3hM55hw)에서 <해외 시국회의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이메일로 텔레그램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Copyrightⓒ JNC TV. All Rights Reserved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https://paypal.me/jnc11   페이팔 이메일: jnctv2017@gmail.com
   벤모: https://bit.ly/3zakBKa   벤모아이디: jnctv
   Zelle: jnctv20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