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피터 웰치 하원의원 종전 촉구 법안 44번째 서명
-서명을 위해 해외 시민단체들 지속적으로 노력
-JNC TV 캘리포니아주 비영리 기관 등록, IRS에서 세금 면제도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탁가이버 앵커입니다.
2021년 5월 20일 미 하원에서 브래드 셔먼, 로 카나, 앤디 김, 그레이스 멩 의원이 공동 발의한 한국전쟁 종전 및 평화협정 촉구 법안인 HR 3446에, 8월 19일 버몬트주의 피터 웰치(Peter Welch) 하원의원이 서명을 해서 지금까지 총 44명의 의원이 서명을 했습니다.
이 법안의 서명을 위해 힘쓰고 있는 코리아 피스 나우(Korea Peace Now)와 코리아 피스 나우 풀뿌리 네트워크 (Korea Peace Now grassroots network),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해외동포연대(Peace Treaty Now) 등의 시민단체는 더 많은 서명을 받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한미 군사훈련으로 다시 한반도에서 긴장이 증대되고 있는데요. 종전선언 및 평화협정이 체결되어 한반도에 항구적인 평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JNC TV를 아껴주시고 지지를 계속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년 8월에 설립한 JNC TV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해서, 올해 8월 초 캘리포니아주에 비영리 단체로 등록을 했습니다. 그리고 8월 중순에 IRS로부터 세금 면제를 받았습니다.
JNC TV는 앞으로 적극적으로 후원을 받아 전문성과 다양성이 강화된 방송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후원은 페이팔, 벤모 등을 이용하거나 첵을 우편으로 발송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후원란을 참고해 주세요. 보내주신 후원은 내년 세금 정산 때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