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바비 러시 의원 추가, 종전선언 촉구 법안 총 35명 서명
-미주 지역에서 ‘2022년 한반도 평화 전망’ 웨비나 열려

 

안녕하세요. 탁가이버 앵커입니다.

2021년 5월 20일 미 하원에서 브래드 셔먼, 로 카나, 앤디 김, 그레이스 멩 의원이 공동 발의한 한국전쟁 종전 및 평화협정 촉구 법안인 HR 3446에, 2월 3일 일리노이주의 민주당 바비 러시 (Bobby L. Rush) 의원이 서명을 해서 지금까지 총 35명의 의원이 서명했습니다.

한편 미주 지역에서는 1월 24일 (뉴잉글랜드 코리아 피스 캠페인 주최) ‘2022년 한반도 평화 전망’이라는 주제로 웨비나가 열렸습니다.

퀸시연구소 제시카 리 연구원은 북한의 단계적 비핵화 조치와 관계정상화의 대가로 워싱턴이 제재와 압박을 완화하고 북한을 한 국가로 상대해준다면, 북한도 협상의 장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했습니다.

시몬천 박사는 바이든 행정부의 중국과 북한 봉쇄 정책이 대한민국이 취할 수 있는 정책의 선택폭을 심각하게 제한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2022년에는 북미 종전 선언이 실현되고, 다시 한반도에 평화가 찾아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Copyrightⓒ JNC TV. All Rights Reserved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https://paypal.me/jnc11   페이팔 이메일: jnctv2017@gmail.com
   벤모: https://bit.ly/3zakBKa   벤모아이디: jnctv
   Zelle: jnctv20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