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초, 한반도 평화 위한 미 상·하원 온라인 로비
-전화나 이메일로 한반도 평화법안 등 지지 요청
-한반도 평화법안 H.R.3446 현재까지 총 24명 서명

11월 첫째 주에 한반도 평화를 위한 온라인 로비 주간이 (Korea Peace Partnership) 주관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미 전역에서 수백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연방 상·하원 의원에게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어, 한반도 평화법안인 H.R.3446을 포함하여, 대북 인도적 지원 강화 법안과 이산가족 상봉 법안에 대한 지지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10월 31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면에 보이는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bit.ly/3agkrmJ

한편, 한반도 평화법안 H.R.3446에 9월 28일 메인주 민주당 첼리 핑그리 (Chellie Pingree) 의원이, 9월 29일에는 조지아주 민주당 캐럴린 보르도(Carolyn Bourdeaux) 의원이, 10월 12일에는 뉴욕주 민주당 폴 톤코(Paul Tonko) 의원이 서명을 해서, 지금까지 총 24명이 서명을 했습니다.

시민단체의 노력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한반도 평화 법안 H.R.3446의 50명 서명 달성을 기대해 봅니다.

         Copyrightⓒ JNC TV. All Rights Reserved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https://paypal.me/jnc11   페이팔 이메일: jnctv2017@gmail.com
   벤모: https://bit.ly/3zakBKa   벤모아이디: jnctv
   Zelle: jnctv20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