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 관련 국방수권법, 미 하원 법률 위원회 통과
-통과시 미의회 역사상 최초 한반도 종전 지지 표명
-7월 11일 전체 하원 찬반 투표 예정
-위민크로스 DMZ, 하원 의원실에 법안 찬성 전화 부탁

 

반가운 속보가 있어서 급히 전해 드립니다.

어제 7월 9일 밤 미 하원 법률 위원회 (Rules committee)에서 민주당 로 카나-브래드 셔먼(Brad Sherman) 하원 의원의 한반도 평화 관련 국방수권법 National Defense Authorization Act, 줄여서 NDAA라고 하는 법안의 수정안이 통과됐는데요.

이 수정 법안에 대한 전체 하원의 찬반 투표가 내일 있을 예정이라고 위민크로스 DMZ가 알렸습니다.

이 수정안에 추가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회는 다음과 같이 판단한다.

첫째, 북한의 불법적인 핵 프로그램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외교적 노력이 필수적이다.

둘째, 북한과의 군사적 충돌은 (A) 미군과 (B) 미국 시민들, 동맹국 시민들을 포함하는 민간인들, 그리고 (C) 지역 안보에 중대한 위협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한다.

셋째, 미국은 북한의 비핵화를 달성하고 69년간 지속된 한국 전쟁을 끝내기 위해 지속적이고 신뢰할만한 외교적 노력을 추구해야 한다.

넷째, 북한이 미국 또는 동맹국에 더 이상 위협을 주지 않을 때까지, 미국은 동맹국과 협력하여 신뢰할만한 방위와 억제 태세로 북한을 계속적으로 저지해야 한다.

위민크로스 DMZ는 미주 한인들에게 지역 하원 의원실에 전화해서 이 수정 법안, 즉 NDAA amendment 217에 찬성 투표를 요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찬반 투표일이 내일이라고 하니까요. 시청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JNC TV. All Rights Reserved
         (출처 JNC TV를 밝혀 주실 경우 자유롭게 인용 보도 하실수 있습니다.)
   페이팔: https://paypal.me/jnc11   페이팔 이메일: jnctv2017@gmail.com
   벤모: https://bit.ly/3zakBKa   벤모아이디: jnctv
   Zelle: jnctv2017@gmail.com